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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필그린월드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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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Consulting & Planning

기존 홈페이지는 콘텐츠가 통이미지로 되어 있어 글자 하나 바꾸기도 번거로웠습니다.
모바일과 태블릿에서 이미지를 두 손가락으로 확대해서 봐야 하는 불편함도 있었고요.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발빠르게 업데이트 되어야 하는 곳엔 몇 년이 지난 글로 채워져 있었습니다.
온라인 채널에서의 소통이 원활한 요즘,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이 직접 문의할 수 있는 곳도 없었습니다.클라이언트의 홈페이지 개선 목적과 필요성은 분명했습니다.
평소 소비자와 온라인 채널에서 소통하기에 불편하고 부족했던 부분을 명확히 인지한 후 홈페이지 개선 작업에 착수하였습니다.

Strategy

  • 제품과 관련한 정확한 정보를 빠르게 제공
  • 제품 구매 이후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채널
  • 모바일과 태블릿 디바이스 최적화
  • 관리자의 홈페이지 운영 용이성

새로운 메뉴체계와 콘텐츠 구성을 함께 고민하고,
사용자와 관리자 모두에게 중요한 제품 상세소개 페이지에 힘을 실었습니다.
관리자가 제품의 정보들을 간편하게 입력하고 하나의 메뉴에서 히스토리를 관리할 수 있도록 템플릿 페이지로 설계하였고,
사용자에게는 어떤 환경에서도 콘텐츠가 최적화 되어 보여질 수 있도록 반응형웹디자인을 적용하여 편의를 제공했습니다.

특히 필그린월드와이드에서는 제품 사용방법을 직접 영상으로 촬영하여 고객들에게 제공하고자 하였는데요,
메인화면과 각 브랜드 제품 소개 페이지 상단에서 심플하고 주목도 있는 방법으로 영상을 노출할 수 있도록 공을 들인 부분입니다.
Youtube 채널을 활용하여 관리자가 언제든지 영상의 URL만 입력하면 제품의 영상을 보여줄 수 있도록 설계했습니다.

02 Design

필그린월드와이드의 BI 색상인 Green을 모티브로 하여 전체적으로 세련된 느낌을 주고자 하였습니다.
제품과 뉴스에서 보여지는 썸네일 리스트는 모두 동일한 비율을 적용하여 정돈되어 보이도록 하였고,
브랜드 소개페이지의 제품소개, 특징 등의 분산된 콘텐츠를 One Page로 구성하여 가독성을 높였습니다.

03 Technology

필그린월드와이드의 이름으로 테마를 제작하였습니다.
시중의 유료 테마, 플러그인을 사용하지 않았으며 반드시 필요한 기능은 숏코드로 제작하거나 커스텀 페이지로 개발하였습니다.
무엇보다 제품 정보 관리 업데이트 편의성 제공에 집중하여 개발한 프로젝트입니다.